휴대용충전기 홍보물 제작시 꼭 체크할 사항입니다.


판촉물제작 소량이라도 정성껏! '재 문의' 가 많은 고객 신뢰 판촉!


굿모닝입니다.

영업 5팀이 준비한 가성비 갑인 추천 홍보선물 소개합니다.
지난주 가장 많은 문의를 받은 판촉물은 손톱깍이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이제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선물과 홍보선물 제작에 상담문의가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USB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제품에 대한 지식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있는 분들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립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협회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요즘 많이 찾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십니다.

마지막으로 홍보물 제작을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비자의 욕구를 한번에 채워줄 우산 판촉물이 바로 이 제품이라고 강력히 추천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가져다닐 수 있는 1인 매트 입니다. 한국기념품 키홀더 메탈 USB 메모리는 고급스런 메탈릭 소재의 편리한 후크 타입 USB메모리 입니다.


끝으로 안내할 기업선물은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제가 9월에 결혼답례품을 상담하면서 저렴한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프렌즈 러닝 세면타올

c78b5fa816c3567c223867af88b82211_1642430737_1303.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카카오프렌즈 러닝 세면타올은 국내생산 최고급 면 100%의 30수 연사 제품입니다.
깜찍한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자수와 파스텔톤 컬러감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센스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운영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회사 판촉 및 홍보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현재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장 주도권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회사홍보물제작, 돌답례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할 제품의 샘플을 먼저 받아보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제품의 상세페이지 우측 이미지 하단에 있는 ‘샘플신청’버튼을 클릭, 주문자 정보 입력 후 결제를 마치시면 샘플이 배송됩니다. ‘샘플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는 제품은 샘플 신청이 불가능한 제품이오니 양해바랍니다.
샘플가격은 개인적 용도의 낱개구매를 막고, 제품주문과 관련하여 실물확인 차원에서 샘플을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께 원활하게 샘플을 보내 드리기 위하여, 할인가격이 아닌 소매가격으로 신청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샘플신청 상품이 여러 가지일 경우에는 제품 생산 공장이 다르기 때문에 배송일이 다르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샘플은 맞춤 인쇄가 불가능하며, 배송일은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sw-en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