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도매상 제작 사이트 여기 어때요?


판촉물/홍보물 전문!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 학교, 관공서 후불결제가능! 


처음 인사 올립니다.

디자인 4팀이 준비한 가성비 갑인 추천 창업기념품 소개합니다.
지금 이야기하려는 판촉물은 시계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네요.
그리고 요즘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개업선물과 홍보물 제작에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시계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극성수기 물량 부족으로 제작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도 있고 간혹 재고가 없는 경우도 발생하기도 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업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공공기관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누구에게나 문안한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대부분 만족하는 편입니다.

마지막으로 홍보물 제작을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3000mah 보조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여름철 더울 땐 선풍기로 사용하고 가방에 들고 다니다가 급할 땐 충전기로도 사용 가능 하기 때문에 USB 보조배터리 판촉물을 생각 했던 사람들도 이 제품으로 변경 하는 분이 많습니다. 선물용 디퓨져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미네카 스텐드형 디퓨져로 선택하세요.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드리는 분과 받는 분 모두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선물이 될거에요. 등산용물컵 겨울철 따뜻함을 선물하고 홍보까지 할 수 있는 1석 2조의 판촉물, 답례품이 아닐까요?


그래서 알려드릴 창립기념품은 하단의 제품입니다.

제가 10월에 견과류답례품을 상담하면서 피드백이 가장 좋았던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상담 시 많은 도움이 됩니다.

카프 블루투스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fa75add0528626e7ec796d8ad16d5372_1642576840_5403.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카프 블루투스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는 코로나시대에 호황을 맞고 있습니다.
홈트시대 나만의 트레이너 쌤!으로 스마트폰 앱 연동되는 스마트체중계 입니다.
4개 센서측정, 12가지 신체데이터, 데이터 누적저장, 최대 8명 등록사용, 합리적인 가격, 세련된 강화유리 디자인이 특징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비즈니스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홍보 및 광고 입니다.

안될거란 선입견을 가진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어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알림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병원개업선물제작, 동아리홍보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FAQ - 자주하는 질문

Q.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반품 확인 후 3일 이내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카드승인 취소 처리되며, 온라인 입금을 하신 경우는 요청하신 은행계좌로 송금해 드립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sw-eng.kr